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냄새박사 골드트랩은 저희 기술진이 오랜 실험과 연구로 만들어진 신제품입니다.

    냄새박사 골드트랩은 저희 기술진이 오랜 실험과 연구로 "발명특허실용신안"을 획득한제품으로 냄새,벌레,세균,가스가 단 1%로도 올라오지 않게 100% 완벽 차단하며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개폐차단 부위는 STPU특수첨단소재로 기존의 어떠한 제품보다 내구성이 강하며 사람의 물리적인 힘으로 당겨도 제품이 손상되지 않는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며,염산,락스,뜨거운물에도 전혀 손상을 입지 않으며 저온과 고온에도 강한 첨단소재입니다.
    1,2,3중 차단막과 1,2중 닫힘 장치로 어떠한 환경에서도 냄새,벌레,깨스 기타 유해물질을 100% 완벽하게 잡아주며 반영구적으로사용한다.
    특히 타사 제품의 경우 개폐부위에 이물질이 끼거나 걸림현상,뜨거운 물이나 락스등으로 뒤틀림 현상으로 닫힘부위가 완벽하게 닫하지 않는 점을 저희 냄새박사 골드트랩이 확실하고 완벽하게 해결한 제품입니다. ​ 

  2. 설치 후 불만족시 어떻게 하나요?

    2년간 무상 A/S 보증서 발급해 드리며
    설치 후 불만족시 한달이내 무조건 100% 환불해 드립니다. 

  3. 집안 및 사무실 어디에 설치해야 하나요?

    배관을 통해서 올라오는곳에 설치하시면 됩니다.
    바닥하수구와 연결된 매립하수관과 정화조에서 올라오는 냄새,
    하수관로 내벽에 축적된 슬러지(Sludge)등이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부패하여 생성되어 각종 벌레와 세균가스가 발생하여 하수구를 통하여 우리가정의 배수구로 유입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배수구를 통해서 올라오는 곳에 설치하시면 됩니다.

    예) 
    1. 아파트인 경우
    거실화장실 : 바닥배수구,세면대,욕조
    안방화장실 : 바닥배수구,세면대
    주방 : 씽크대
    배란다 : 바닥,세탁기,우수관
    - 시공은 각각의 배수구마다 살치해야 합니다.

    2. 사무실이나 공공건물
    싱크대
    남자화장실 : 남자소변기,세면대,바닥,배수구
    여자화장실 : 세면대,바닥배수구
    - 시공은 각각의 배수구마다 설치해야 합니다.

  4. 설치 주문을 하면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당일 시공가능하며 소비자분들이 원하는 시간에 최대한 맞추어 방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사용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예 저희 냄새박사 골드트랩은 한번 설치로 반 영구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몸체는 ABS재질로써 내구성이 강하며 반영구적이며 개폐차단 부위는 STPU특수첨단소재로 기존의 어떠한 제품보다도내구성이 강하며 사람의 물리적인 힘으로 당겨도 제품이 손상되지 않는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염산,락스,뜨거운물에도 전혀 영향을 받지않아 반영구적으로 사용 하실수가 있습니다. 

  6. 소비자가 직접 시공하기 어려운 이유가 무엇입니까? 

    작업시 필요한 공구와 자재 뿐아니라 세면대 분해 및 조립방법과 싱크대 배수구 구조에 따라 시공방법이 크게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며 냄새 세균은 조그만 바늘구멍만 있어도 그곳으로 냄새와 개스 세균은 쉴새없이 집중적으로 세어나오게 됩니다.
    그래서 제품도 중요하지만 완벽하게 시공하는 것 또한 중요하기 때문에 저희 회사에서 교육을 받고 경험을 가지신 전문기사분들이 시공하는 것이 확실하기 때문입니다.
    - 전문 시공자가 하였을 경우 완벽 책임시공이 가능합니다.
    - 전문시공자가 해야만 무상 A/S가능합니다. ​ 

  7. 배수는 잘되나요? 

    예, 그렇습니다.
    차단부위는 물의 양에 따라 자동 조절되어 배수가 원활합니다. 

  8. 벌레세균도 100% 차단되나요? 

    냄새보다도 하수구에서 올라오는 눈에 보이지 않는 벌레,세균,깨스가 더 심각합니다.
    하수구는 바퀴벌레의 통로이면서 작은벌레, 각종세균들이 서식하는 온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분만 아니라 개스 또한 심각하여 하수구에서 올라오는 개스는 쇠도 부식시키는아주 독한 성분으로써 노약자나 어린이 들에게 특히 치명적이며 알레르기,피부염,천식,폐렴등을 유발 할 수 있습니다.
    냄새박사 골드트랩은 이 모든것을 단 1%라도 통과하지 못하게하는 100% 완벽차단하는 제품으로 고객분들의 냄새뿐만 아니라 건강까지도 지켜 드립니다. ​ 

  9. 냄새박사 골드트랩을 설치하면 정말로 냄새가 100% 안나나요? 

    예, 당연합니다.
    냄새박사 골드트랩은 저희 기술진이 많은 실험과 연구로 "발명큭허실용신안"을 획득한 제품으로 특수첨단소재로1,2,3중 차단고막과 1,2중 닫힘 장치로 설계되어 냄새,벌레,세균,깨스가 단 1%로도 올라오지 않게 100% 완벽차단하며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10. 냄새박사 골드트랩은 어떤 원리로 냄새가 안나나요? 

    냄새박사 골드트랩은 특수첨단 소재로 1,2,3중 차단막과 1,2중 닫힘 장치로 물이 통과할때는 자동 열렸다 배수가 다 된 후에는항상 견고하게 닫혀 있어 어떠한 환경에서도 냄새,벌레,세균 깨스를 완벽하게 차단해 줍니다.
    특히 타사 제품의 경우 개폐 부위에 이물질이 끼거나 걸림 현상 뜨거운 물이나 락스등으로 뒤틀림 현상이 일어나 닫힘 부위가 완벽하게 닫히지 않아 냄새,벌레,깨스가 올라오는 것을 저희 얼드트랩이 확실하게 해결 하였습니다 

  11. 하수구에서 냄새가 올라오는 원인이 뭔가요? 

    냄새의 원인은 다양하게 많이 있습니다.
    바닥하수구와 연결된 매립하수관과 정화조에서 올라오는 냄새
    하수관로 내벽에 축적된 슬러지(Sludge)등이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부패하여 생성되어 각종 벌레와 세균가스가발생하여 하수구를 통하여 우리 가정의 배수구로 유입되는 것입니다.
    하수구는 바퀴벌레의 통로이면서 작은 벌레,각종 세균들이 서식하는 온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개스 또한 심각하여 하수구에서 올라오는 개스는 쇠도부식시키는 아주 독한 성분으로써 노약자나 어린이들에게 특히 치명적이며 알레르기,피부염,천식,폐렴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FAQ 검색